티스토리 뷰


수면 무호흡증은 수면을 망칠 필요가 없다



어떤 사람들은 매일 같이 살아야 하는 정말 끔찍한 상태는 수면 무호흡증이다.


운 좋게도, 당신은 다양한 치료법으로 이 상태를 이겨낼 수 있고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다.


밤에 잠을 더 잘 자려면 이 충고를 사용해 보아라.




기도가 좁아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잠을 잘 때 사용할 수 있는 구강보호대를 구해야 한다.


이 장치들은 당신의 기도를 교정하고 당신이 숨을 제대로 쉴 수 있도록 도와준다.


적절한 장비를 갖춘 마우스 가드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.




너는 술꾼이니, 흡연자니? 이런 불건전한 습관을 당장 고쳐라.


당신의 기도는 이 두 가지 물질을 모두 사용함으로써 영향을 받는다.


흡연은 실제로 당신의 기도를 부풀릴 수 있는 반면 알코올은 그것들을 지나치게 완화시킬 수 있다; 각각은 수면 무호흡증을 유발한다.


간접흡연은 피하고 잠들기 전에 바로 마시지 마십시오.




담배와 술을 끊어라.


두 습관 모두 기도의 근육이 이완되어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이 모두 증가한다.


값비싼 수술이나 다른 의료 절차 대신에, 이런 나쁜 습관을 잃는 것이 돈을 절약하고 이 상태를 해결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.




만약 당신이 몇 파운드를 더 가지고 있다면, 그것들을 잃어버릴 때가 될지도 모른다.


몇몇 연구들은 비만과 수면 무호흡 사이에는 연관성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.


만약 여러분이 비만이라면, 수면 무호흡으로 더 나은 변화를 만들 수 있는지 보기 위해 적어도 20파운드를 빼라.


그것은 또한 다른 건강 상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


수면 무호흡에서 벗어나려면 풍기를 들어라.


관악기인 디데리두(didgeridoo)를 연주하는 것이 수면무호흡증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.


이 부위의 근육은 기도벽을 뻣뻣하게 하고 팽창을 조절한다.


이러한 근육의 약점은 무호흡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규칙적으로 노는 것은 실제로 밤에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.




특히 취침 시간에는 가능한 한 알코올 음료를 섭취하는 것을 자제하라.


알코올은 근육을 너무 많이 이완시킨다.


목 근육이 너무 이완되면 쓰러져서 기도가 막힐 수 있다.


나머지 근육처럼 목과 기도 주변이 술의 영향을 받아 이완되기 때문에 제대로 된 공기 통로를 유지하는 것이 더 어려워진다.


이것을 제거하는 것이 선택사항이 아니라면, 줄이고 잠자기 전에 그것을 잘 하도록 하라.




수면 무호흡증을 피하고 싶다면 옆으로 누워 자라.


등을 대고 잠을 잘 때는 목과 혀 근육이 기도를 막는 경우가 많다.


반드시 옆으로 가서 그것이 오늘 밤에 잠을 자는데 도움이 되는지 알아봐라.




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에는 반드시 수면제를 복용하지 않도록 한다.


수면제는 당신의 기도가 제대로 작동하지 못하게 목의 긴장을 풀어줄 수 있다.


수면제는 수면무호흡증이 특히 심할 경우 부상이나 사망을 초래할 수 있다.


수면무호흡증이 있을 때는 잠들기 힘들 수 있지만 CPAP 등 다른 방법을 써야 한다.




수면 무호흡증 예약 시 의사에게 보여 주기 위해 수면 습관을 일기로 기록하십시오.


여러분은 매일 밤 얼마나 많은 시간을 잠을 자는지, 그리고 다른 주목할 만한 어떤 것이든지 주목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.


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과 잠을 잔다면, 그들은 당신이 코 고는 것, 호흡의 방해 또는 사지의 흔들림을 계속 추적하도록 도울 수 있을 것이다.


이 모든 것들이 당신의 의사가 공식적인 진단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


지금은 바쁜 세기로 하루하루를 헤쳐나가고 필요한 모든 일을 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다.


수면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수면 무호흡증이 즉각적으로 작용하도록 이 기사의 제안을 함으로써 삶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다.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8
Today
0
Yesterday
0
TAG
more
«   2020/10   »
        1 2 3
4 5 6 7 8 9 10
11 12 13 14 15 16 17
18 19 20 21 22 23 24
25 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